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장인물 올마이트와 미도리야 이즈쿠

by 김줴너럴 2019. 8. 18.

이번 글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나오는 등장인물에 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주요인물들만 뽑았으니, 이 애니메이션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전에 나의 히이로 아카데미아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과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시대는 히어로의 시대, 많은 사람들이 각자만의 특별한 개성을 타고 태어나면서 어떤 사람은 그 능력을 나쁘게 이용하고 어떤 그 능력을 좋게 이용을 합니다. 나쁘게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이 시대에는 결국 히어로라는 직업이 생겨났다. 그 중 가장 강한히어로는 올마이트, 그러나 이 올마이트도 역시 날이 갈수록 힘이 약해지고 자신의 힘을 이어받을 자를 미도리야로 선택한다. 미도리야는 개성이 없는 친구로서 올마이트의 힘을 받고 개성이 생긴다. 그리고 이 미도리야는 자신의 꿈인 히어로를 이루게 되는 그런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그럼 한명씩 등장인물들을 살펴보자. 가장 먼저 살펴볼 등장인물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이다. 위에 말했듯이 이 친구는 무개성으로 태어났으며 히어로가 되고싶어한다. 그리고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의 개성 "올포원"을 계승받고 히어로 양성학교인 "유에이고등학교"에 진학을 하게 되고 히어로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는 주인공이다.

두번째로 알아 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장인물은 바로 "올마이트"이다. 모든 사람들이 존경하고, 이 시대의 평화를 이끄는 장본인이다. 그 만큼 엄청나게 강한 개성을 지니고 있지만 5년전 싸움에서 몸이 반이상이 망가진 바람에 근육인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하루 3시간뿐이다. 즉 저 위에 두 사람은 같은 인물이라는 뜻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두개의 개성을 지닌 아주 강력한 캐릭터가 있다. 바로 "토도로키 쇼토" 개성은 반랭반열로 불과 얼음을 동시에 다루는 개성이다. 타고난 개성과 잘생긴 외모 그리고 항상 침착한 모습을 보이는 등, 전형적인 우등생의 모습이다. 그러나 얼굴에 화상이 있듯이 복잡한 개인 사정을 지니고 있으며, 아무 걱정이 없는 캐릭터는 아니다. 알고보면 참 마음 아픈 캐릭터이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등장인물은 "바쿠고 카츠키"이다. 성질이 매우 더럽고 미도리야 이즈쿠와는 소꿉친구지만 항상 주인공을 무시했다. 그 만큼 똑똑하고 개성 또한 강력한 폭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성질만 바뀌면 참 좋은 캐릭터이지만, 이 또한 이 캐릭터만의 매력이다. 그렇게 밉지는 않은 캐릭터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