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박서아 성형전 과거, 브레이브걸스 시절 당시도 예쁘다.

by 김줴너럴 2019. 9. 23.

최근 아프리카BJ 그리고 유튜버로 활동하고 계신 박서아님, 최근 그녀가 X콘 출신이라는 논란으로 인해서 항창 뜨겁게 인터넷을 달궜는데요.


사실 박서아님은 X콘 출신이 아닌 여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출신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그녀의 과거에 대해 많이 궁금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일단 먼저 최근의 박서아님을 보시면 굉장히 밝고 예쁜 모습이 아주 보기 좋으십니다.


사실 현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브레이브걸스에 대해 검색을 하셨을테고,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그리고 구글 등에 많이 검색들을 하셔서 찾으셨을 겁니다.


사실 박서아님의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유튜브에 브레이브걸스를 치시고 뒤에 박서아 혹은 앞에 박서아만 더 붙여서 검색을 하신다면 쉽게 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때 당시의 박서아님의 모습입니다. 이 사진들이 떠돌면서 박서아 성형전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는데요.


지금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라는 반응들이 많이 달린건 사실이고요.


그 외에도 박서아님 예전에도 예쁘시고 아름다웠다.


혹은 지금과 크게 변하지 않고 예쁘시다.라는 또 다른 반응들이 있었습니다. 사실 누가 맞다고 하기는 그렇습니다.


사람마다 보는 관점을 다르기 때문이죠. 어떤 사람은 얼굴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이목구비를 조목조목 하나씩 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조금 많이 달라졌다고 보입니다. 사실 지금 우리나라에서 성형을 하고 안하고 그렇게 큰대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도 그렇게 미운 모습이 아니었고, 현재도 매우 아름다우시기 때문에 그렇게 논란거리가 될 일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과거 사진은 이렇고요. 그리고 또 하나 집고 넘어가야 할 문제. 바로 그녀의 출신을 믿지 않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아직도 X콘 출신이라고 생각하시는분이 많은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유튜브에 살짝 검색만 하시면, 정말 X콘 출신의 여성분이 비슷한 이름으로 활동하시기 때문에 많이들 헷갈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뭐가 어쨌든 정말 박서아님은 올해 처음으로 아프리카TV라는 플랫폼에서 처음 방송을 하였고,


지금도 재밌게 방송을 이어나가고 계십니다. 이렇게 박서아 성형전 모습을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박서아 성형전 모습이 어떻든 그냥 재밌게 방송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