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레드벨벳 아이린 성형전 모습 타고난 외모 어렸을때부터 여신소리 들었다.

by 김줴너럴 2020. 1. 28.

여러분들은 유명 걸그룹 "레드벨벳"을 떠올리면 누구를 가장 먼저 떠올리나요? 정말 누구 하나 뭐라고 할 거 없이 너무나도 예쁜 분들만 모인 걸그룹이죠.

 

하지만 그 중에서도 뛰어난 외모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멤버가 있었으니, 바로 "아이린"입니다.

 

너무나도 예쁜 외모를 지니고 있다는 것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정할 수 없을겁니다. 하지만 역시나 예쁘면 우리나라에서는 한가지 조사가 들어갑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성형을 했는가 안했는가이죠.

레드벨벳 아이린 성형전 모습이라는 키워드가 한동안 참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만큼 아이린이 텔레비전 그리고 광고에 많이 출연하면서 대중들 눈에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싶은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도 이렇게 예쁜 외모를 지니신 분이 정말 아무런 도움없이 이렇게 태어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긴 합니다.

 

정말 너무나도 예쁜 외모를 지니고 있기때문이죠. 많은 사람들 역시 이 의혹이 궁금했기에 그녀의 뒷조사를 많이 했을겁니다.

먼저 레드벨벳 아이린 성형전 모습이라고 떠돌아다니는 이미지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린씨가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로 보이는데요.

 

밑에 사진만 봤을때는 확실히 지금의 외모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또 이미지 두장을 준비했는데, 이것들 역시 아이린 성형전 모습이라고 떠돌아다니는 이미지들입니다.

사실 저 역시 구글링을 하여 나온 이미지들을 퍼온건데, 확실히 이 사진들이 레드벨벳 아이린 성형전 모습이라고는 확실하게 말을 못하겠으나,

 

어쨌든 위, 아래 사진 모두 예쁘신것은 사실입니다. 네 이번글에서는 이렇게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는 참 성형에 대해서 예민하고 관심이 많이 있죠.

연예인들은 직업특성상 대중들에게 외모를 드러내는 직업입니다. 그렇기에 외모에 대해서 민감할 수 밖에 없죠.

 

저는 개인적으로 성형을 했든 안했든 간에, 외모를 계속해서 가꾼다는것은 정말 멋있는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성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