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박현선 성형전,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이필립의 그녀는 누구인가?

by 김줴너럴 2020. 1. 27.

요즘 핫한 소식이 하나 있죠. 배우 출신의 사업가 이필립씨가 프로포즈를 한 사람에 대한 이슈가 뜨거웠습니다.

 

과연 이필립의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실텐데요. 그녀는 발레리나이자 디자이너 출신인 여성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부분도 이슈지만, 그녀가 그렇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박현선이라는분은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어쨌든 이런 저런 이유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박현선씨.

 

그런 그녀가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박현선 성형전 이라는 키워드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리나라 특성상 역시 연예인이든 아니든 사람이 예쁘고 아름다우면 성형을 의심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박현선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면, 그녀의 옛 사진들과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했던 이미지들이 많이 떠돌아다니는데요.

 

사실 이 이미지들이 정말 그녀가 과거 성형전의 모습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한번 찾아서 올려드립니다. 사실 지금과 비교했을때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연예인이든 일반인이든 관리를 꾸준히한다면 계속해서 예뻐지는것 또한 맞는 얘기이기 때문이죠.

 

제 생각에는 성형수술을 했다기보다는 꾸준한 관리를 계속 한 것처럼 보이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정말 성형을 한 것처럼 보이시나요?

이번 글에서는 이필립의 그녀 박현선 성형전을 한 번 알아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성형을 하든 안하든 자신을 관리한다는것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 행동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요즘 같은 시대에 아직도 성형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을 해야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