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한보름 성형전, 청순함을 대표하는 배우인 그녀 과연 드림하이 시절에는 어땠을까?

by 김줴너럴 2020. 1. 28.

한보름씨는 뚜렷한 외모와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고, 고백부부에서는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조금 쎈 역할을 맡아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일단 한보름씨하면 청순함을 많이 떠올리기때문에 "성형"과는 조금 거리가 멀어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한보름씨 역시 성형에 대한 의혹을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사실 이쯤되면 예쁘고 잘생기면 성형 의혹을 받는것이기때문에 그렇게 나쁘게 생각 안하셔도 될 것 같더군요.

그래서 이슈를 다루는 블로그인만큼 한보름씨 과거에 대해 조금 조사를 해봤습니다.

 

한보름씨는 2011년 kbs드라마 '드림하이'에 데뷔를 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엄청 오래된 배우같으신데, 또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네요.

 

사실 한보름 성형전 얘기가 나올때 많이들 '드림하이' 시절과 비교를 하는데요. 그때 당시와는 많이 다른것같다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미지가 봤을때는 한보름씨가 지금 당시와 저때 당시와는 조금 다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은 직업특성상 계속해서 꾸준히 관리를 받기때문에 더더욱 예뻐지기 마련입니다. 나이 많은 배우들 역시 늙지 않고, 계속해서 미모를 유지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분명 어느정도는 의심할 수 있는 여지는 있으나, 뭐 그렇게 정말 얼굴을 완전히 다 바꿔버렸다.라는 정도의 성형이 아니라는 것이죠. 아 물론 성형을 했다고 가정했을때입니다.

또한 한보름 성형전 모습 이미지에서 드림하이 시절 사진과 함께 떠도는 사진은 바로 한보름씨 얘기때와 어렸을때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때 당시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갖추고 있었기때문에 굳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성형이라는 기준이 최근에는 조금 애매해진 상황이죠. 어느정도가 성형인지, 아닌지가 서로 서로 기준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는 성형까지는 아닌것 같네요.

연예인들은 직업 특성상 많은 대중들 앞에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직업입니다. 그래서 자신을 가꾸는데 힘을 쓰는건 아주 대단한 일이죠.

 

만약 성형을 했더라고 자신의 돈과 시간을 그 만큼 사용한건데,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한보름 성형전 모습이 우리에게는 그렇게 중요한 일이 아니죠? 우리는 우리 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