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성훈 성형전 외모, 믿기 힘들 정도로 달라진 그의 모습 사실인가?

by 김줴너럴 2020. 1. 23.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맛보고 있는 연예인 "성훈" 남자답고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같은 남자가 봐도 지나치게 잘생겼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그의 외모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런 외모로 살면 어떤 기분일지 하루만 살아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성훈이라는 분이 점점 더 유명해지면서, 역시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통과의례가 있었으니,그것은 바로 성훈 성형전 모습입니다.

 

사실 연예인들이 떴을때 가장 먼저 알아보는 정보들 중 하나가 바로 과거의 모습인데요. 우리나라는 성형에 대해 아직 부정적인 시선들이 있기때문에

 

이를 알아보고 물고 뜯으려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성훈 역시 이 곳을 조용히 지나치지 못했네요.

과연 너무나도 잘생기고,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성훈은 태어날때부터 이랬을까요?

 

사실 성훈이라는 배우는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된 배우이고, 나이도 생각보다 많아서 굳이 이 시기에 성훈의 성형전 모습이 공개되고 있다는것이 성훈에게는 별다른 타격이 없을 것입니다.

 

이제는 연예인들 역시 성형을 숨기는것이 아니라 당당하게 드러내는것이 또 트렌드이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성형에 대해 아주 긍정적인 생각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연예인들 과거에 대해서는 그저 별 생각은 없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특성상 대중들에게 보여질 수 밖에 없는 직업이고, 당연히 외모를 신경쓰고 가꾸는것은 거의 의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자신의 돈과 시간을 투자한다는것에 대해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그것은 쉽게 결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니거든요.

그럼 성훈 성형전 모습에 대해서 한 번 보겠습니다. 성훈은 기존 남자다운 이미지 그리고 카리스마를 보유하고 있는 연예인인데요.

 

성형전에 역시 그랬을까요? 이 밑에 사진이 성훈 성형전이라고 불리며 떠도는 사진입니다. 여기서 말하지만 제가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 사진이 성훈의 진짜 과거인지는 확인할 수 없으나,

 

구글에과 수 많은 블로그에서 떠도는 사진들입니다. 그러니 진위여부는 잠당못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어쨌든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진짜 성훈님의 과거라도 해도,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남자답고 잘생겼다고 생각이 드네요.

 

매번 말하지만, 연예인은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직업입니다. 그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직업이고 용기를 지녀야하는 직업니다.

 

개인적으로는 성형을 하든 안하든 중요하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을 가꾸고 있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바라본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