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배구선수 이다영 성형전 모습 지금과는 많이 다른 외모인가?

by 김줴너럴 2020. 1. 23.

오늘은 배구선수 이다영 성형전 모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직업은 단순히 연예인들 뿐만아니라, 스포츠 선수들 역시 많이 포함이 되어있죠.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더욱 외모에 대해 신경을 쓰다보니, 여자 스포츠선수들 역시 외모에 대해 부담을 느끼곤 합니다.

 

아무래도 이다영선수 역시 그런 이유에서 였을까요. 이다영 선수는 예전과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여 많은 시청자들이 놀랐습니다.

 

사실 많이 놀란 이유 중 하나는 너무나도 달라진 외모 그리고 정말 예뻐져서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이다영 선수는 배구 유망주로 불리며, 배구를 엄청 잘하는 선수들 중 한명이었습니다. 이미 실력은 갖춰진 상태였죠.

 

그리고 성형 이 후에는 미녀배구선수라 불리며 많은 주목까지 받고 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성형을 한 것이 굉장히 좋은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조금 웃긴건, 성형 실력으로 굉장히 주목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성형에 대해 아직 부정적인 인식이 많다는게 안타까운 현실인 것 같네요.

 

아무래도 그 화살은 배구선수 이다영씨 역시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배구선수 이다영 성형전 모습을 찾으면서 비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오히려 그럴수록 이다영씨가 더욱 자신감을 갖고 떳떳하게 배구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배구도 잘하고 외모도 더욱 예뻐져서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외모를 가꾸는 일은 누구에게 허락을 받는 일이 아닙니다.

 

스스로가 만족을 하기 위해서 본인의 돈과 시간을 쏟는 엄청난 일입니다. 그러니 이제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성형에 대해서 조금 인식이 바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예쁘고 잘생긴것을 좋아하는건 당연한 것입니다. 인간은 쓸모없는 돌맹이를 줍더라도 예쁜 돌맹이를 주으려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이 예쁜 돌을 갖는건 못보는 성향을 갖고 있죠. 특히 우리나라는 말이죠. 얼른 이런 인식이 바껴 한층 더 성장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배구선수 이다영씨 역시 성형에 대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배구선수로 좋은 모습만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