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bj찬 데이트 폭력 혐의로 인한 잠적 그리고 그를 조사하는 유튜버

by 김줴너럴 2019. 10. 8.

<BJ찬 논란정리>
현재 공개수배를 받고 있는 아프리카 bj가 있다. 지난 10월 5일, 기자왕이라는 유튜브 채널에 "bj찬은 수배중, 그 이유를 곧 공개합니다."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동영상이 하나 게재가 되었다.

 

그 동영상에서 김기자는 지난 2015년에 한 선박 청소회사의 경리가 회삿돈 4억 2천만원을 빼돌려 1억원 5천만원어치 별풍선을 bj찬에게 쐈던 사건이 있다"라는 말로 시작을 한다.

 

1억 5천만원이라는 별풍선뿐만 아니라, 그 경리는 bj찬에게 계좌이체로 따로 5천만원을 입금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bj찬 잘생긴 모습)

 


그 뒤로 김기자는 "bj찬에 대해 예의가 바르고 착하다고 적혀 있지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bj찬이 공개수배가 된 이유 중 주된 원인은 마약혐의이지만 결정적인 사유는 아니다. bj찬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집행유예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집행유예 중에 데이트 폭력 사건이 일어나게 되면서 구속 위기에 처해지자 지금은 현재 잠적한 것으로 전해졌다.

 

(bj찬 방송 모습)

 


누리꾼들은 bj찬과 김기자라는 유튜버를 보면서 상반된 의견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bj찬에 대해서는 "요즘 안 보인다 싶었는데 데이트 폭력이라니..." "정말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 보였으며 걱정을 하는 사람도 많았고, 반대로 그럴 줄 알았다라는 등의 반응 또한 많았다.

 

또한 이 영상을 게재한 김기자에게도 많은 비난이 쏟아졌는데, 그 이유는 자극적인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려놓고는

 

실상은 예고편이라면서 아무 내용도 없던 것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른 유명한 사람들을 팔면서 조회수나 올리는 인간이다.


돈 때문에 사람 뒤나 캐는 사람이 무슨 기자냐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왔다.

 

(bj 찬)

 


기자왕이라는 유튜버는 약 2만명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영상을 계기로 많은 구독자들이 떨어져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 편 "bj찬은 수배중"이라는 영상이 올라온지 2틀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김기자 유튜브에는 bj찬에 대한 동영상이 또 올라오지는 않았다.


사실상 캐보면 bj찬이라는 인물은 마약 혐의로 인해서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으며, 집행유예기간에 데이트 폭력으로 구속이 될 위기에 처했고 그러자 잠적을 감췄다.

 

이것이 bj찬에 대한 인물의 전부이다. 앞으로 bj찬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 지가 많은 사람들에 이목을 받고 있다.

 

결론적으로, 그냥 흔한 BJ가 범죄를 저질렀고 잠적했다입니다. 우리가 굳이 알아야할 그런건 아니지만 일단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잠적을 했다니 몸조심은 해야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