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하알라 승무원 출신에 털털한 성격을 지닌 예쁜bj와 그녀의 아버지

by 김줴너럴 2019. 10. 7.

최근 뜨고있는 아프리카bj가 있다. 그녀는 바로 "하알라"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bj이다.

 

승무원출신인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를 지니고 있는 여자bj이다. 하지만 성격은 굉장히 털털하고 유머스러운 모습을 많이 지니고 있다.

 

컨텐츠 역시 그렇게 뚜렷한 컨텐츠가 없었으며, 본인의 평상시의 모습이나 브이로그를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하였다.

 

 

그러던중 bj케이의 언급과 동시에, 그녀가 아버지와 함께한 동영상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그녀의 유튜브와 아프리카 시청자 수가 확 오르기 시작하였다.

 

물론 bj케이와 그녀는 어떠한 관계도 없었으며, 그저 케이가 방송을 돌아다니다가 너무 예쁜 외모를 보고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그녀가 그렇게 인기를 얻은데는 아주 큰 공을 세운 인물이 한 분 계신데요. 바로 bj이자 유튜버 하알라의 아버지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그녀의 컨텐츠 대부분은 일상과 같은 브이로그 형식으로 많이 촬영을 합니다. 그렇기에 자연스럽게 가족이 나오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기 시작하였죠.

 

처음 bj하알라의 아버지는 그녀가 촬영을 하는것에 대해서 불만이 많았고 잘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시청자들은 그런 아버지의 모습에서 더욱 더 친근감을 느꼈고, 점점 더 어버지의 모습을 원했습니다.

 

bj하알라가 아버지에게 까불다가 욕을 먹거나 혹은 얻어맞으면 시청자들은 오히려 열광을 하였죠.

 

개인적으로 정말 보고있으면 되게 웃기더군요. 정말 가족이니까 나올 수 있는 리액션들 가족이기때문에 가능한 리액션 등등 너무나 공감이 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아프리카 bj가 되거나 유튜버가 되는것은 어려운 길이 아니죠.

 

단지 그것을 누군가에게 보여주거나 알리는것이 부끄럽고 낯간지러워서 다들 시작을 어렵게 생각하는데,

 

그런일을 시작하면서 가장 본인의 최측근인 가족을 끌여들이는것은 쉽지 않죠.

 

어쨌든 이런 가족같은 모습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되었는데요.

 

 

(출처:하알라 유튜브)

그러면서 점점 더 그녀의 아버지가 등장하는 횟수가 많아졌습니다. 이제는 아버지 몰카하기 아버지와 함께하기 아버지 놀리기 등등 다양한 컨텐츠가 더 늘어나고 있는중입니다.

 

편견은 아니지만 보이는 라이오 컨텐츠를 진행하는 많은 아프리카 bj들은 춤이나 외모로 시청자들을 끌어모으려고 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런 자연스럽고 공감이 많이 될만한 컨텐츠들이 자주 나온다면 아프리카bj 혹은 유튜버에 대한 시선이 앞으로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하알라님은 지금도 꾸준하게 아프리카에서 모습을 등장시켜주고 있으며, 유튜브같은 경우에는 벌써 12만명이라는 구독자를 달성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약 20만회의 조회수가 나오는 그녀의 파급력이 앞으로 더 커질지 궁금해지네요.

 

이상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 하알라와 그런 그녀를 도와주는 하알라의 아버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