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보겸 슈기 손절논란 그냥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뿐?

by 김줴너럴 2019. 9. 22.

대유튜버 시대가 오게 되면서, 연예인들 뿐만아니라 인기가 많은 유튜버들까지 사건 사건이 어마무시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 유튜버의 큰 획을 그은 남자 "보겸"과 과거 인성 논란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슈기"에 대한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사건을 보겸 슈기 손절논란인데요. 보겸과 슈기는 꽤 오랜시간 알고 지낸 사이이고,

사실 원래 인기가 많았던 보겸채널에 슈기가 자주 등장하면서 슈기 또한 함께 전성기를 맛보게 된다.


사실 슈기라는 인물은 먹방 크리에이터 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먹방 크리에이터에 비해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는 방송을 많이 보여주었다.


그럼에도 슈기가 큰 인기를 얻은 이유는 아무래도 보겸에 의해 많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는 평들이 많다.


그리고 보겸의 수 많은 팬들 역시 보겸과 슈기를 함께 응원하였다. 하지만 문제는 나중에 터지고 말았다.


슈기의 과거 인성 논란이 점점 커지기 시작하였고, 슈기가 보물섬 강민석씨와 열애를 하게 되었다는 보도였다.

많은 보겸의 팬들은 분노를 하였다. 보겸을 이용한 것이고 이제는 남자친구가 생겼으므로 손절을 하려고 하는 것이다.라는 등의 반응들이 대다수였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계속해서 논란이 되었던 슈기의 과거 인성논란이 보겸 팬들이 등을 돌리면서 수면 위로 더욱 떠올랐다.


이에 슈기는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질타를 받았고, 계속해서 구독자가 떨어지는 상황이 되자 결국 사과의 글을 올렸지만 냉소한 팬들의 입장에 결국 사과 방송을 찍게 됩니다.


이에 대해서 보겸은 큰 언급을 하지 않았고 자신의 방송을 쭉 이어나갔다.


그리고 보겸 채널에 "슈기 오랜만에 봤는데 서먹서먹 ... 할말이 없네요"라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팬들은 그 영상을 보고 더욱 경악을 금치 못했다.


슈기가 보겸을 대하는 태도 그리고 얼굴표정들이 전과는 많이 달라졌다는 이유였다.


많은 보겸의 팬들은 그 영상에 싫어요를 많이 누르게 되었고, 댓글에는 형에게 하는 말이 아닌 슈기에게 하는 말이니 걱정하지 말라는 내용들이었다.

많은 댓글들이 다소 공격적이었고 대부분의 베스트 댓글들은 슈기와 어울리지 말라는 댓글들이었다.


그리고 여기서 많은 말들이 나온 것이 보겸 슈기 손절해라라는 내용이었다.


처음에는 얼핏 슈기가 애인이 생겨 보겸을 손절한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보겸이 슈기를 손절한 것이 맞다.


보겸은 본인의 방송을 너무나 사랑하고 팬들을 많이 사랑한다는 것이 영상으로도 눈에 보인다.


그렇기에 자신의 방송에 해가 되는 인물은 과감하게 쳐내는 것이 맞는 것이다. 어쨌든 이 사건으로 인해 슈기는 많은 팬들을 잃었고, 지금도 많은 욕을 먹고 있는 상태이다.


다른 유튜브나 BJ들이 그랬던것처럼 언제그랬냐는듯이 나오겠지만, 앞으로도 그녀의 인성에 대한 딱지들은 계속 붙을 것이다.


이를 보면서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말이 맞다. 내가 언제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것이 인생이다. 잘 살아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