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손예진 성형전 모습은 현재 사랑의 불시착 모습 그대로인가?

by 김줴너럴 2020. 3. 4.

얼마전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드라마가 있었는데요.

 

그 드라마는 바로 "사랑의 불시작"입니다.

 

그리고 그 드라마의 주연들은 아주 거물급들 연예인들이었죠. 바로 손예진씨와 현빈씨였죠.

이 드라마로 인해서 둘은 또 한번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사랑과 함께 따라오는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시기와 질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그 화살은 여자 주인공 "손예진"씨에게로 갔는데요. 아무래도 같은 여자가 예쁘다보니, 이런 시기와 질투가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예진 성형전 혹은 과거에 대해 조사 혹은 찾아보고 있는데요. 그럼 그분들의 바람처럼 과연 손예진씨의 과거는 정말 현재의 모습과 많이 다를까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그것은 아닙니다. 옛말에 그런말이 있죠. 성형도 본판이 예뻐야 더 예뻐질 수 있다는 말입니다.

 

물론 이 말은 옛말이 되어, 지금은 무관하지만, 제가 하고싶은말은 손예진씨는 과거에도 너무나도 아름다웠다고 말하고 싶네요.

손예진씨에 대한 성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외모에 대한 성형 그리고 가슴성형에 대한 얘기로 나뉘는데요.

 

일단 가슴 성형수술같은 경우는 그렇게 확 달라졌다고 눈에 보일 정도가 아니라 확신을 할 수 없으며, 만약 무언가 했었더라도,

 

아마 그렇게 큰 수술이 아닌 시술 정도로 끝난게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두번째는 외모에 대해서 많이 언급을 하는데요.

손예진 성형전을 굳이 쳐보시지 않더라도, 손예진씨 과거사진은 어렸을때부터 현재까지 아주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그리고 손예진씨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렸을때부터 아주 귀여우시고 예쁘셨죠. 사실 커가면서 외모에 대한 지적이라기보다는 치아때문에 고생을 하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치아가 그렇게 고르지 못하셔서, 교정을 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사실 사진만 보더라도 교정 의외에는 다른 성형은 하지 않은것으로 추정됩니다.

왜냐하면 예전 얼굴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이죠. 만약 얼굴에 손을 댔더라도, 성형이 아닌 시술 정도로 끝냈을 거라고 추측이 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자신을 남에게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을 관리하는, 즉 성형이든 시술이든 다 직업에 대한 열망이라는 것이죠.

 

우리는 그것을 그저 멀리서 팬의 입장으로 응원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