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mc몽 이빨 발치로 인한 병역병위반 무죄 "난 나이제한에 걸려 못갔을 뿐..."

by 김줴너럴 2019. 11. 4.

mc몽에 대한 인기가 갑자기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12월 콘서트 전좌석 매진, 앨범 음판차트 상위권 장악 등 정말 상상할 수 없었던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그 만큼 mc몽을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다는 것이 입증이 된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알고가야할 것은 mc몽이 어떤 죄를 저질렀는가?이다.

 

우리는 모두가 mc몽이 병역병위반에서 무죄 판결을 받을 것을 알고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mc몽 이빨에 대한 진실을 자세하게 모를 수도 있다. 얼마전 mc몽이 자신의 이빨을 거론한 인스타 게시물이 하나 올라왔다.

 

자신은 생니를 고의 발치하지 않았다. 그저 뿌리 밖에 남지않은 치아를 발치했을 뿐이다. 사실 이것이 정말 진실인 것인지 아닌지는 우리가 판단하기에는 힘들 수가 있다.

 

하지만 무죄 판결이 된 만큼, 법적으로만 봤을땐 mc몽은 확실하게 고의로 이를 발치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 이 후의 mc몽의 행동이 중요하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썼던 글)
(인스타 그램의 글)

mc몽 이빨에 대해서 언급을 한 뒤, 본인은 군대를 가려고 했었다는 늬앙스를 품기며 글을 남겼다. 글을 한 번 읽어보겠다.

 

"음악만 했습니다 .. 군대 무죄 바당서 군대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36살전에 갈수 있었다구요? 법제처에서 갈 수 있게 해줬다구요? 아니요 면제자는 어는 곳도 다시 갈 수 없었습니다.

 

그 어는 누구도 절 위해 노력해준 사람이 없었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그러면 우리가 여기서 이 글을 어떻게 받아드려야할까?

일단, mc몽 이빨에 관련 된 것에서 한가지 집고 넘어가야하는 것. 이미 mc몽은 네이버 지식인에서 자신이 병역기피를 하려는 의도가 확실하게 잡혔었다.

 

그리고 이제와서 나이제한으로 인해서 가지 못한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그러면 우리가 "아 ~ mc몽은 어쩔 수 없었구나"라고 생각을 해야할까? 아니다.

 

그러면 그 나이 되도록 입영을 질질 끌었던 사람은 누구인가? 바로 mc몽 자신이다. 입영연기 기록을 한 번 살펴보자.

위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mc몽 이빨 때문이 아니라, 국가고시와 자격시험 등으로 계속해서 입대를 미뤄왔다. 정말 이 사람이 시험이나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입영을 미뤘을까?

 

이미 그는 입영연기 목적 위계공무집행방해죄로 6개월 징역을 다녀왔다.

 

아무리 생각을 해도 고의로 입영연기를 해왔고, 지금의 결과는 본인이 만든 큰 그림이라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는다.

댓글